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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사항 (부작용보고)

Mölnlycke Health Care에 고객 불만사항 (또는 부작용) 보고를  하시려면;

  • 본 화면 오른쪽에 있는 “부작용 보고” 버튼을 클릭하셔서 작성하여 주십시오
  • 또는 가장 가까운 고객센터에 전화나 이메일을 주십시오

이메일 작성 시 고객 불만사항 (부작용 보고)’ 제목과 함께 보내주십시오

고객센터 연락처는 회사 디렉토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가 상황을 철저히 조사할 수 있도록 제품의 포장을 보관하여 주시고, 관련된 
세부사항을 자세히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불만사항 접수가 확인되면 등록된 이메일로 접수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Mölnlycke Health Care 제품을 사용하여 이상반응 또는 심각한 부작용을
앓고 있는 경우 의사 또는 다른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즉시 의사의 진찰이 필요한 경우 해당 지역의 응급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부작용 보고

부작용 보고 양식 필요시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부작용 보고